본문 바로가기
예능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건후가 모델?

by 유미링 2019. 12. 1.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우리 이쁜 건후가 드디어 배스킨라빈스 CF를 찍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유튜브에서 가장 먼저 접했는데요. 그런데 이게 웬일.. 우리 건후 얼굴 합성시켜놓고 브레이크 댄스를 추게 하는 CG는 너무 무리수가 아닌가 싶어요. 자연스럽게 건후가 뛰어노는 모습이 훨씬 좋았을 텐데 무슨 의미로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긴 하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 건후는 정말 이뻤습니다.

 

2019년 연말과 더불어 12월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계절이지요. 저 또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특히나 12월엔 파티도 많고, 연말 송년회 등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꼭 예약을 해둔다거나 콜라보 이벤트가 많아서 인형을 받거나 했던 기억이 있어요. 2018년 작년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여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아주 즐겁게 보내고, 마무리 한 기억도 나네요.

배스킨라빈스가 공개한 건후의 CF, 광고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타 베이비 아.스.케 뇸뇸 이래요. 산타 베이비는 과연 누구일까요.
산타 베이비는 바로 우리 귀여운 건후입니다!
살짜쿵 문을 열고 나오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흑흑. 심장이 아프다.
이렇게 이쁘기 있나요. 우리 건후님.

2019년 산타 베이비의 주인공은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예쁜 나은이의 동생 건후입니다. 축구선수 박주호 선수와 스위스 국적의 안나 님의 사이에서 태어난 예쁜 우리 건후인데요. 이렇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델을 장식해주다니 제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더욱더 예약하지 않으면 안 되겠단 생각이 드네요. 흑흑. 너무 이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처럼 신나게 눈밭을 뛰어다니는 우리 건후에요. 해맑은 모습이 너무 이뻐요.

문제의 춤 합성 장면 인데요. 자유분방하게 잘 뛰어다니는 천진난만한 건후의 모습을 찍을 수도 있는데 무리수를 두며 왜 브레이크 댄스까지 추게 만드는 CG를 사용하셨는지 모르겠어요. 유튜브에서도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굳이 합성을 할 이유가 있었냐 라는 등의 의견들도 많이 나왔는데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우리 귀여운 건후 뭘 해도 어울리기 때문에 일단 넘어갑니다. 흑흑.

합성티가 나서 조금 아쉬워요.
산타할아버지와 산타누나와 함께 춤을 추는 CG 모습의 건후.
아니 이게 뭐야. 건후 브레이크 댄스는 좀 아니지 않습니까 흑흑.
이런 모습이 자연스럽고 얼마나 이쁩니까.
기분 좋을 때 짓는 건후 특유의 표정. 건후 팬분들은 아시죠? 하하.
신나게 눈밭을 뛰어다니는 산타 베이비 건후에요.
루돌프만 있으면 되나요.

이번 배스킨라빈스 2019년 아이스크림 케이크 에디션은 아주 다양했습니다. 작년에도 다양한 콘셉트로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아이템들로만 출시했었던 배스킨라빈스인데요. 자그마한 우리 건후의 손에 무엇인가 들려있네요.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더욱더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온 듯합니다. 한 번 같이 살펴볼게요. 아이 신나라.

미키 케이스를 들고 있는 우리 건후의 조그마한 손이 앙증맞고 귀엽네요.
미키&미니 블루투스 이어폰 이었네요.

미키&미니 블루투스 이어폰 이었습니다. 해피 오더 앱에서 디즈니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게 되면 미키&미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겟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11월 29일~12월 13일까지 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미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손에 넣고 싶다면 당장 예약을 해야겠네요.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라 저도 개인 소장하고 싶어서 케이크 하나 예약해야 할 듯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행복을 전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baskinrobbins.co.kr

하기의 배스킨라빈스 미키 마우스 액션 슬리퍼는 발을 내딛을 때마다 미키마우스 귀가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서 접히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검색해보니 관련 이벤트로 체험단 리뷰를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11월 27일~12월 1일 오늘이 마지막이었어요. 아무래도 건후를 좋아하는 팬분들이나 혹은 미키&미니를 좋아하는 디즈니 덕후 분들 께서도 많은 참여를 하실 것 같은데요. 참고로 저도 급히 오늘 신청을 넣어봤는데 꼭 되면 좋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미키 마우스 액션 슬리퍼 입니다.
귀가 정말 왔다갔다 해요. 꼭 체험해 보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다음에 소개해 드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바로 [돌려 돌려 룰렛 케이크]입니다. 총 6개의 아이스크림 바가 있는데요. 위에 미키마우스 스푼 핀을 돌리면 뱅뱅 돌아서 6개의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를 지목하게 됩니다. 연말에 지인분들과 게임도 하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서 아이디어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선택하고 싶은 케이크 이기도 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재미있는 콘셉트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는데 신박한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면 나올수록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자막처럼 돌려서 걸리면 댄스를 춰야하는 벌칙을 넣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여유롭게 스푼위에 누워있는 미키마우스가 귀엽네요.
뽑아서 한 입에 먹어버릴테다! 귀여운 건후랑 게임하고 싶네요 흑흑.

이어서 소개해드릴 케익은 [반짝반짝 라이팅 케이크]입니다. 보기만 해도 잇츠 라이팅 타임!이라고 외칠만한 이쁜 블링블링 케이크 메뉴네요. 아직 정확하게 어떤 맛의 아이스크림이 채택되어 있는지를 몰라서 설명해드리기가 어렵지만 민트 초코도 있어 보이는 듯하네요. 레인보우 샤베트도 들어간 건가 싶어요. 상큼 달콤한 맛들로만 모아져 있으면 케이크를 선택하기가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아요. 본인이 좋아하는 맛들이 모여져 있으면 케이크를 바로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룰렛 케이크가 제일 돋보이네요.

[반짝반짝 라이팅 케이크]

이어지는 다음 케이크는 [뽑아 뽑아 캐릭터 팝] 케이크입니다. 미키마우스 친구들이 다 함께 모여있는 케이크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지만 저처럼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 세대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디즈니와의 콜라보라니 감히 환상적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뽑아 뽑아 캐릭터 팝] 케이크

또다시 등장한 우리 건후의 브레이크 댄스 CG 장면.. 귀엽긴 하지만 적응이 잘 안되기는 합니다. 흑흑. 그래도 이뻐요 우리 건후.

팔로우 마이 뇸칫뇸칫. 귀엽네요.
우리 건후 춤 잘춘다 라고 이야기는 하지만 적응하기 힘든 CG장면.
미키마우스 아이스크림을 냠냠하는 우리 건후의 모습이에요. 아구 귀여워라.

3가지 콘셉트의 디즈니 콜라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해피 오더 앱으로 사전 예약하시면 앞서 말씀드렸듯이 미키&미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받으시길 바랄게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해서 먹는 이유는 콜라보 상품을 받는 묘미로도 많이들 구입하시죠. 저 또한 마찬가지로 그런 연유로 자주 구입해서 먹긴 합니다만 연말 파티에도 어울려서 아주 좋은 아이템 같아요.

3가지 종류 배스킨라빈스 디즈니 케이크 콜라보 에디션
산타 베이비 우리 건후 너무 귀엽네요.
12월 11일 산타 베이비 건후의 새로운 이야기도 대공개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웃는 모습이 이쁜 건후을 보자하니 마음이 사르르 녹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입니다!

12월이 다가오기 전인 11월달 부터 크리스마스 캐럴송을 듣기 시작합니다. 어찌나 설레는지 마음이 두근두근 거릴 정도예요. 막상 크리스마스 당일보다 다가오기 전날들이 더 설렌다고 해야 할까요. 여러분들도 크리스마스 캐럴송을 지금부터 듣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해서 가족들과 혹은 지인들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분위기를 더욱 업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 또한 이번에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마무리하게 될 것 같아요. 마음 같아선 3종류 케이크를 다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어마어마할 듯싶네요 하하. 그렇지만 연말을 위해서라면 투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디즈니 콜라보 아이스크림 케이크 에디션, 2019년 연말에 듬뿍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