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추억의 스타, 근황이 궁금해!(보쳉,브루노,두희)

by 유미링 2019. 9. 26.
반응형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추억의 스타의 근황을 알려주는 좋은 채널이 있어서 살포시 데리고 왔습니다.

 

이름하여,  [추억의 스타, 근황이 궁금해] 특집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제가 아주 어렸을 적에 드라마 [육 남매]를 본 적이 있습니다.

 

떡 사세요 라고 말하는 장미희씨의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드라마에서 나오던 육 남매들의 근황이 너무너무 궁금했던 참이었는데요.

아니, 유튜브에 그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두희님, 이만큼이나 컸나요.

없는 게 없는 유튜브에 검색하니 역시 역시 육 남매 두희의 근황을 알려주는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무엇보다 추억의 스타들을 만나면서 근황을 알려주는 채널을 발견했단 것입니다.

구독자 12.8만 명을 달성한 [근황 올림픽] 채널입니다.

 

추억의 스타들, 여러분들의 추억 속엔 어떤 스타들이 자리 잡고 있나요?

온라인 탑골공원 SBS 인기가요만 보더라도 진행자 분들이나 잊힌 가수, 연예인이 엄청 많더라고요.

바로바로 이 채널에선 내가 궁금한 추억의 스타, 화제의 인물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근황 올림픽 채널에서 어떤 추억의 스타 분들을 만나 뵈었을까요.

색종이 접기를 알려주셨던 김영만 선생님도 보이네요.
육남매 멤버 중 창희님과 두희님도 만나보았네요.

각계각층에서 유명하셨던 그리고 현재 잊혔던 추억의 스타분들까지 다양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의 근황을 볼 수 있는 채널이네요.

 

제 기억에도 낯이 익는 분들이 엄청 계셨어요.

조문근 님, 오서방님, 코요테 전 멤버 김구 님도 보이는데요.

 

TV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도 출연하셨던 박칼린 님도 계시네요.

이렇게 추억의 스타를 만나 볼 수 있는 채널이라 추억도 새록새록합니다.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나 싶어서 세월이 야속하기도 하네요.


추억의 스타 중에 잊힐 수 없는 분들 저만 기억나는 걸까요?

브루노와 보쳉 이 두 분을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90년대 방영된 [남희석, 이휘재의 한국이 보인다]에서 1세대 외국인 방송인으로 활약한 두 분이십니다.

두 분의 친했던 모습이 기억납니다.

브루노 님과 보쳉 님의 아주 앳된 모습이 눈에 띄네요.

지금은 어떤 모습일지 한 번 봐볼까요?

 

[브루노]

 

여전히 훈남 스멜 풀풀 풍겨주시는 브루노 씨입니다.

중후한 매력이 또 다른 모습을 느껴지게 합니다.

요새 예능에 조금씩 나오고 계시던데 자주 뵈면 너무 좋겠네요.

입맛은 완전한 한국인이 다 되셨네요.

[보쳉]

 

보쳉 씨도 젊었을 적 앳된 얼굴이 그대로 남아 계신 모습이에요.

어느덧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결혼까지 하셨다는 보쳉 님까지 뵙게 되니 반갑습니다.

찾자마자 보쳉씨 나오셨어요.
귀여운 따님의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얼마 전 비디오 스타에서도 얼굴을 비추셨는데 이렇게 귀여운 따님도 같이 공개해주셨어요.

너무 이쁘고 귀엽네요.

 

한창 예능에서 핫하셨던 추억의 스타 두 분을 보니 정말 세월이 빠르단 걸 느낍니다.

저 사진이 벌써 20년 전이라니 시간이 얼마나 빠른지 여러분들도 체감되시나요.

 

다른 추억의 스타, 화제의 인물을 만나보려 하시려면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을 이용해 보세요.

 

[근황올림픽] 채널입니다.

 

근황올림픽

안녕하세요. '근황올림픽' 입니다.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추억의 스타, 화제의 인물을 직접 만나고 근황과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 전하고 있습니다. 의견이나 제보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댓글이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rmsdhf@gmail.com

www.youtube.com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유튜브 추천 리뷰 채널 (예능.먹방.뷰티.브이로그.영화.음악.여행)

yum-reviewzo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