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건후 증명사진 찍은 사진관은 어디일까?

by 유미링 2019. 9. 30.
반응형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와 건후네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건후가 9/29일 에피소드에서는 직장 아가의 모습으로 증명사진을 찍으러 갔었네요.

 

너무너무 귀여운 우리 건후가 증명사진을 찍으러 간 곳은 바로 아래에 있는 곳입니다.

울산 달동에 위치한 [그날 그곳 사진관]입니다.

 

민트색 배경이 우리 건후에게 엄청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해당 티저 영상이 올라왔을 때에도 많은 분들이 건후를 보기 위해 하루 종일 일요일만 내내 기다린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나은이와 건후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나만 좋아하고 싶다는 건 욕심일까요. 하하.

 

사랑스러운 건후 증명사진 찍기 대소동 한 번 같이 가보실까요?


앙증맞은 손으로 바이올린을 잡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건후 입니다.

우리 건후 귀여운 정장 차림으로 바이올린 든 채 사진을 찍으러 나타났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저런 아들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사실 저는 미혼입니다.

사진 열정에 파 추호는 분무기를 나은이에게 부탁해서 건후의 헤어를 바꿔주려고 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뒤에서 도와주는 나은이도 너무 귀엽네요.
파추호의 열정적인 손놀림으로 건후의 헤어스타일도 완성되었습니다.

파 추호의 열정적인 손놀림에 의해 탄생 한 건후의 수분 가득한 내추럴 웨이브입니다. 우리 건후는 참 이뻐요.

뭐든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왠지 표정도 카리스마가 있어 보이는 게 증명사진 찍을 준비가 아주 잘 된 듯합니다.

우리 건후 예쁘게 찍어달라는 나은이의 예쁜 말 이네요.

우리 이쁘고 착한 나은이는 "우리 건후 예쁘게 찍어 주세요~"라고 말도 이쁘게 합니다.

나은이와 건후는 그냥 막 찍어도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이게 진정 비컷 이란 말입니까?

그런데 건후의 심기가 불편해 보이네요. 막상 사진을 찍으려 하다 보니 웃는 모습을 지어주지 않는 아기 건후를  제가 가서 웃겨주고 싶어요. 마구 웃어주면 엔도르핀이 생길 것 같습니다. 포즈를 잡아주려는 파 추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냥 찍었는데 어째서 건후의 B컷은 왜 작품일까요?

생에 첫 증명사진인 만큼 심혈을 기울이는 작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어째서 그냥 찍어도 이쁠까요. 인형이지 사람이 아니란 말입니다.

파추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무반응의 시크한 태도를 유지해주시는 우리 아가 건후의 모습입니다.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라는 문장이 인상적이네요.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우리 아가 건후는 어디를 그렇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경직된 상태로 아무런 미동도 없이 앉아있는 우리 아가 건후에게 파추호는 건후를 웃게 하기 위해 무모한 도전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습니다.
아버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정색모드를 유지중인 우리 건후 입니다.

파추호 아버지의 열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크한 표정으로 일관하는 아가 건후를 위해 웃음 전도사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예쁜 누나 나은이 인데요.

직원 포스 느끼게 해주시는 우리 이쁜 나은이 입니다.


이런 일이..! 계속해서 무표정을 유지하던 우리 건후가 아가 건후가 누나의 노력에 웃어주네요.

너무 이쁘다.

아이가 웃는 모습만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건후가 해맑게 웃기 시작하자 전문가 포스를 드러내며 건후의 시선을 카메라로 유도하는 우리 이쁘고 똑똑한 나은 양입니다.

이런 딸 한 명만 있어도 밥 100그릇 먹은 것 마냥 배부를 거라 장담합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우리 건후입니다.

나은이의 노력과 파 추호 아빠의 노력? 덕분에 천만 불 미소를 띠며 이쁜 사진을 선사하는 우리 건 후예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이렇게 이쁜 증명사진이 완성 되었어요.

좌충우돌 증명사진 찍기가 완료되고 이렇게 이쁜 우리 아가 건후의 증명사진이 나왔습니다.

너무 이뻐서 개인 소장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일주일 되셨길 바라며 월요일 하루도 힘차게 시작합시다.

 

2019/10/04 - [예능] - 건후, 나은이의 울산 건 나토랑 어디일까? [단독]

2019/09/29 - [예능] - 포항 홍게 짬뽕,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탁재훈이 간 곳은 어디?)

2019/09/29 - [예능] - 설리, 인스타에서 또 가슴 노출 논란

2019/09/26 - [예능]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추억의 스타, 근황이 궁금해!(보쳉, 브루노, 두희)

2019/09/26 - [예능]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기상천외한 먹방이 떴다!!!(디스커버리 채널)

2019/09/24 - [예능] - 온라인 탑골공원이 뭔지 아니? (핵인싸 특집)

2019/09/24 - [예능]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콘셉트 먹방 유튜브 추천채널 TOP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