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코인빗, 가입만 하고 댓글만 달아도 수익의 기회가?

by 유미링 2020. 5. 4.
반응형

요즘 경기침체로 인해서 여러모로 월급 외 부수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콘텐츠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려, 가입만 하고 댓글만 달아도 수익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데요. 코인빗 2주년 기념행사로 3만 명에게 제공되는 코인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어드랍이란 코인빗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나 거래를 통해서 공짜로 코인을 증정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번 코인빗 2주년 기념행사 이벤트는 돈을 투자하지 않고서도, 무려 3만명에게 코인을 공짜로 에어드랍 해준다고 하니, 참여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개인적으로 주식과 함께 암호화폐 투자도 함께 하고 있는 저에게 있어서 가장 유익한 소식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하기 경로를 통해서 들어가서 가입하고, 이벤트 댓글만 참여하면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코인을 받고 매도할 수 있는 대형 이벤트라는 사실입니다.

 

https://www.coinbit.co.kr/signup?referral_code=DZJUOE

 

코인빗 -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에서 BTC, BCH, ETH 를 거래하세요.

www.coinbit.co.kr:443

출처. 코인빗 홈페이지

실제로 2주년이 다가오기 전인 3월과 4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기도 한 코인빗 거래소인데요. 업비트나 빗썸과 같은 대형 코인 거래소와 함께 규모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4월 에어드랍 이벤트 때는 10만 명이 동시 접속하여 서버가 마비될 정도였다고 하네요.

출처. 네이버 뉴스

[실제 기사 URL]

 

코인빗, 비트코인 반감기 영향?… 실시간 검색어 2위 눈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빗이 지난달 27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코인빗 측은 자체 에어드롭 이벤트가 큰 관심을 받으면서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랐..

www.viva100.com

코인빗 거래소 자체 에어드랍 이벤트가 큰 관심을 받게 되면서 실제로 맘카페 회원분들을 비롯한 다양한 유저분들이 코인빗 대형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하여 적게는 2시간, 많게는 8-10시간 이상을 휴대폰만 들고 대기하셨다고 하니, 그만큼 코인빗의 여파가 어마무시 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올 4월에 개최했던 렉스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는 총 1만 명에게 0.5코인씩 에어드롭되었으며, 거래 시작만에 145만 원 고가를 기록하여 평균 50만 원-100만 원 이상의 공짜 수익을 얻은 분들이 대다수였다고 합니다. 댓글 이벤트만 잘 참여하여도, 수익의 기회가 실현되는 코인빗 2주년 기념 이벤트 놓칠 수 없을 것 같네요!

 

하기 URL을 통하여 코인빗 2주년 이벤트를 만끽해보세요!

https://www.coinbit.co.kr/signup?referral_code=DZJUOE

 

코인빗 -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에서 BTC, BCH, ETH 를 거래하세요.

www.coinbit.co.kr:4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