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마케팅을 잘하고 싶다면?

by 유미링 2020. 4. 7.
반응형

요즘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인데요.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서 사업자분들이 비즈니스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지원해주는 곳입니다.

 

외부 세미나 교육이나 전시회 등 참석하고 싶은 곳이 많지만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처럼 지금과 같은 상황에 매일 다양한 강의를 분야별 전문가가 실시간 라이브로 강의를 해주기 때문에 본인이 듣고 싶은 온라인 강의를 직접 수강 신청해두면 알림 신청까지 완료되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마케팅을 잘하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알림을 드리고자 해당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떤 시스템인지 정확히 알아보고, 누릴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강의를 만끽해 보도록 합시다!


출처.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공식홈페이지
출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비즈니스 홈트레이닝 데이 홈페이지

4월 한 달, 코로나로 인해 회사와 집으로만 이동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사회적으로 거리두기 관련하여 더욱 민감하기도 한 지금, 셀프스터디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에서 어떠한 라이브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형태는 총 3가지의 대분류로 나뉘며 그 분류 안에서의 종류가 다양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제일 먼저 [비즈니스 라이브]입니다. 비즈니스 라이브는 [비즈니스 라이브], [인기 TOP 10], [앵콜 라이브]로 나뉘는데요. 파트너 스퀘어의 전문 강사진들의 인기 강의만 모아서 송출해줍니다.

비즈니스 라이브

무엇보다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지 않은 분들은 아무래도 외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현저히 줄어들어 어떠한 콘텐츠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케팅 직무를 담당하고 있는 저를 포함하여 현재 많은 사업자 분들께서 동감하실 수 있는 부분인데요. 비즈니스 라이브는 신청 경쟁률도 높아서 수강인원에 포함되지 못하였거나 혹은 거리가 멀어서 듣지 못했던 강의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내용 그대로 인기 강사진들의 기존 커리큘럼 그대로 1시간 내용으로 알짜배기 온라인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


스페셜 라이브

두 번째로 [스페셜 라이브]입니다. 파트너 스퀘어에서 초빙한 특별 게스트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며 강의를 해주는 형태의 라이브 방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 전문가들을 직접 모시고 강의를 진행하는 것이므로 심도 있는 특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로 이어지는 방송이므로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직접 채팅 Q&A를 통해 전문가에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전문가의 답변을 들어볼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출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TV, 실제로 라이브TALK 창에서 질문을하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도 라이브 교육을 청취하며 실시간으로 질문을 하였는데요. 상세한 답변을 해주셔서 아주 유익했답니다. 상기의 캡처 화면처럼 라이브 TALK 창에서 질문을 하고, 답변까지 받아볼 수 있어서 신속해서 좋았답니다.

상품촬영 셀프 스터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강의는 [상품 촬영 셀프 스터디] 인데요. 블로그와 네이버 TV를 통해 이루어지는 강의입니다. 말 그대로 블로그는 파트너 스퀘어 블로그에서 주제별로 촬영할 때의 노하우를 게시글로 업데이트해주는 방식입니다. 네이버 TV 영상은 촬영 편집 노하우를 배우고 전문가의 디테일한 작업까지 영상을 통해서 익힐 수 있답니다.

 

[블로그 셀프스터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일어나는 요모조모!

blog.naver.com

출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블로그

블로그에서 직접 제품별마다의 각각의 개성을 살린 촬영 기법과 콘셉트 등을 소개합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글에 녹여서 성심성의껏 설명해주고 있다는 사실이 참 흥미로웠습니다.

[네이버 TV 셀프스터디]

출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TV

제가 캡처한 부분은 [나만의 아이콘 만들기] 강의인데요. 이렇게 직접 프로그램을 전문가가 다뤄주며 함께 따라 해 보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입니다. 영상으로 실시간으로 작업하는 모습을 보며 응용해서 따라 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자막이 지원되니 굳이 소리를 켜지 않더라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4월 시간표

저 같은 경우는 4월 7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 [팔리는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 강의를 시청하였는데요. 코멘트 창을 통해서 강의 내용을 들으면서 함께 듣는 수강생 분들과 함께 의견을 교환하기도 하면서 재미있는 2시간을 보냈답니다.

운 좋게도 제가 질문한 내용이 Q&A 3명 안에 속하게 되어서 친절하게 강사님의 답변을 실시간으로 들어볼 수도 있었네요. 현재 교육을 받으러 가기에도 애매하고, 거리가 멀어서 상대적으로 이동시간을 소모하면서 가는 것보다 간편하고, 유익하게 온라인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곳이구나 라는 걸 느꼈답니다.

 

네이버 [비즈니스 홈트레이닝 데이]에서 지식이 쌓이는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비즈니스 홈트레이닝 데이

더욱 강화된 라이브 강의와 셀프스터디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 * 아래 유형별 세부 강의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LIVE 비즈니스 라이브 파트너스퀘어 전문 강사들의 인기 강의만 모았다! 신청 경쟁률이 높아서, 거리가 멀어서 못들었던 강의를 라이브로 만나보세요.​ [비즈니스 라이브] [인기 TOP 10] [앵콜 라이브] 오직 온라인에서만! 파트너스퀘어 강의 중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강의를 선정했습니다. 기존 커리큘럼을 컴팩트하게 1시간짜리 내용으로

partners.naver.com

2020/03/10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3편)-경정청구 환급편

2020/03/03 - [재테크] -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자격확인 하고 월급받자!

2020/02/27 - [재테크] - 블로그 마케팅, 100% 활용법?! (똑똑한 블로거되기)

2020/02/22 - [재테크] -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첫 월급을 지급받다!

2020/02/20 - [생활정보/생활] - 도담쌀, 다이어트와 당뇨에 특효약?

2020/02/17 - [재테크] -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어떻게 하면 되죠?

2020/02/06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2편)-경정청구편

2020/02/05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1편)

2020/01/21 - [재테크] - 구글 애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 어렵지 않아요!

2020/01/08 - [재테크] - 비트코인만 답이 아니다!, 2020년 주목코인(기초지식편)

2020/01/04 - [재테크]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12월 수익공개!

2020/01/02 - [재테크] - 청년저축계좌, 매달 10만원씩 3년뒤 1440만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