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쳐서 떠난 여자 재회 과연 가능할까요?
오늘은 지쳐서 떠난 여자와 재회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정말 사랑했었던 그녀를 떠나보내고 하루하루 눈물로 밤을 지새우며 지내시고 계시나요?
이미 지나간 사랑에 대해 무슨 미련이 있어서 이렇게 혼란스러운가 라는 마음이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한때 사랑했던 그녀를 생각하면 이제 와서 후회해도 늦은 걸까라는 그런 안타까운 마음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이 글을 클릭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자, 이제 떠올려보세요. 하기의 체크 리스트에서 3개 이상 해당 된다면 여자가 지쳐서 떠났을 확률이 큽니다.
재회 가능성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계속해서 서운함, 섭섭함 또는 불만표출을 하였다.
만약, 그녀가 당신에게 지쳐 있었다면 말 그대로 사귀는 도중에 애정표현인 듯 아닌 듯한 표현을 했을 확률이 큽니다.
예를 들어 "요새 나한테 너무 소홀한 거 같다.", "나만 너 좋아하는 거 같다.", "연락 좀 자주 해주면 좋겠다." "나한테 신경 좀 써주면 안될까?", "나 우울하다." 등의 서운함과 섭섭함이 가미된 애정결핍성의 표현을 했다면 당신에게 조금씩 지쳐가고 있었다는 증거가 되겠습니다.
2. 잔소리나 참견하는 말이 줄어든다.
남자를 많이 사랑하고, 좋아할수록 여자들은 보통 그 남자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합니다.
남자가 어디 가게 되거나 친구를 만나거나 지인을 만날 땐 연락을 잘해달라던지 어디서 누구랑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사사건건 다 알고 싶어 하는 게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입니다.
남자에게 지친 여자들은 이젠 알게 모르게 남자가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하지 않고 잔소리나 참견하는 말이 점점 줄어듭니다.
남자에게 기대도 조금씩 없어지고 지쳐가고 있었기 때문에 남자가 뭘 하는지도 궁금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3. 이유 없이 짜증이 늘어나고 시비를 거는 말투로 변한다.
여자는 마법의 날이면 부쩍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기분이 롤러코스터처럼 왔다 갔다 합니다.
이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의심해 볼만 한 증상입니다.
예전에는 남자가 어떤 말과 행동을 해도 너그럽게 이해해주던 여자는 어디 가고 없습니다.
사귀던 그때를 기억했을 때 여자가 관대하게 넘어가던 사소한 일에도 쉽게 짜증을 내거나 시비를 거는 말투로 바뀐다면 그녀는 남자에게 지쳐가고 있을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4. 굳이 헤어지자 라는 말을 쉽게 자주 남발한다.
대부분 남자에게 지쳐있는 여자들은 "헤어지자"라는 말을 통해서 남자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합니다.
아주 바람직하지 않은 방법이지만 지쳐있는 여자들의 가장 큰 특징이 남자가 본인에게 주는 애정이 부족하다 느끼고 있기 때문에 헤어지자는 극단적인 말로 남자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에 헤어지자고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더 이상 관계의 진전이 없고 남자와의 관계가 미적지근할 때에도 헤어지자 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주 헤어지자는 소리를 들었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지쳤을 수 있습니다.
5. 연락이 잘 안 되고 잠수를 조금씩 타기 시작한다.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여자들은 대부분 연락을 중요시합니다. 그만큼 공감과 교감을 중요시하는데 이는 사랑하는 남자에게는 당연히 더 적용됩니다. 그런데 연락이 항상 잘 되던 그녀가 연락이 잘 되지 않고 잠수를 잘 타거나 남자를 불안하게 한다면 그녀는 그에게 마음이 지쳤을 확률이 큽니다. 그리고 극단적으로 남자에게 마음이 크게 식었을 확률도 엄청 큽니다.
이와 같은 맥락으로 전과 같지 않은 행동을 한다면 마음의 변심이 시작됐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3개 이상이 해당된다면 그녀는 지쳐서 떠났을 확률이 큽니다.
왜 그때는 알아차리지 못했을까 라는 후회를 이제 와서 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늦어버린 지금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쳐서 떠난 그녀와 재회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여자가 먼저 헤어지자 하고 떠난 경우에는 보통 재회 가망이 없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는 없다는 말도 있듯이 감성을 자극하면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진심은 닿을 수 있기에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연락을 하시되 여자가 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다가가면 승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 부정적인 이미지가 많은 상태로 헤어졌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 그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접근해야 합니다. "널 사랑한다." "너 없인 안된다." 이런 직접적인 표현은 삼가시고 사소한 이야기로 편안하게 접근하는 편이 좋습니다.
여자가 답이 오고 안 오고에 따라 상황판단을 하셔서 톡을 보내는 텀과 내용을 잘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헤어지고 되도록이면 빨리 잡길 바랍니다 여자가 지쳐서 떠난 경우는 마음 정리가 더욱 빠르기 때문입니다.)
여자는 본인이 지쳐있음을 계속해서 직접적, 간접적으로 남자에게 표현합니다.
그 시그널을 알아차리지 못한 채, 시간을 허비하고 지낸다면 여자는 결국 남자와의 관계에서 변화가 없을 것이라 판단하고 가슴 아파도 헤어짐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미 떠나버린 여자의 마음은 쉽게 돌아오기가 힘듭니다.
이건 남자의 마음도 마찬가지 겠지만 대게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이 여자는 아주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재회 가능성이 아예 제로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정말 사랑했다면 진심을 다해 지쳐서 떠난 그녀에게 부딪쳐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정을 강요하는 게 아니라 다시 그녀를 설득한다는 마음으로 다가가신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합니다.
여러분들의 재회를 응원합니다.
많은 분들이 유미링의 연애칼럼을 통해 공감해주시고, 많은 상담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연애 상담과 진단을 통해 직접 더 섬세한 코칭&티칭을 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기의 링크를 통해서 유미링의 리얼 상담을 받아보세요.
2019/10/08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유형 7가지
2019/10/07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남자, 유형 7가지
2019/10/03 - [사랑이별] - 잠수 이별, 당하셨나요?
2019/10/02 - [사랑이별] - 바람피는 남자의 특징
2019/10/01 - [사랑이별] -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사랑이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피는 남자의 특징 (0) | 2019.10.02 |
---|---|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0) | 2019.10.01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이별 후에 재회가 가능한 4가지 경우 (2) | 2019.09.29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남자 재회 가능할까요? (0) | 2019.09.28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유튜브 타로 볼래?! (사랑/연애/재회/이별) (0) | 2019.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