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이별을 경험하신 많은 분들이 이 글을 클릭해 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이별의 형태들이 있지만 그 가운데에서도 재회가 쉽게 가능한 경우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별 후에 재회가 가능한 경우에 대해서
현재까지도 재회를 바라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때 사랑했던 그 남자와 그 여자가 너무 그립지만 차마 다가설 용기가 나질 않아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으시고 본인이 어떤 이별을 하였는지
재회 가능성이 높은 경우에 속하는지 판단하시어 행동하시면 어떨까요?
-지쳐서 헤어진 경우에 속합니다.
사귄 기간이 길어질수록 혹은 싸우는 횟수가 잦아질수록 사랑했던 남녀는 서로에게 지친다는 표현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런 이유로 상대방을 더욱 더 이해할 수 없게 될 뿐만 아니라 이해하고 싶지도 않은 상태까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쳐서 헤어진 경우에는 비교적 재회 확률이 높은 편 입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남아 있지만 그냥 단순히 이 관계에 발전이나 진전을 더 이상 느끼지 못하는 것에 지루함을 느끼다 못해 지친 것 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옆에 있는 소중함을 모르고 익숙함에 속아서 자연스럽게 헤어지자는 말도 서슴없이 나올 수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상대방 어느 누가 헤어짐을 고했을 때 쿨하게 놔주게 되면 대게 짧으면 일주일, 길면 3달~4달 이내에는 마음이 허해져서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화적인 통계이지만 대부분 헤어지고 나서 상대방의 부재에 소중함을 깨닫는다 하듯이 지속적인 매달리는 행동으로 상대방을 마지막까지 지치게 하면 할수록 재회의 가능성은 멀어져 갑니다.
-환승 이별로 헤어졌으나 환승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의 경우입니다.
환승 이별로 헤어진 경우는 솔직히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재회 이긴 하지만 의외로 빨리 재회가 가능한 케이스 일 수 있습니다 특히, 환승 상대가 처음에는 마음에 들어서 환승을 했으나 막상 사귀어보니 별로라는 생각이 크면 더더욱 가능성이 커집니다.
왜냐하면, 환승을 하는 이유 대부분이 사귀는 상대방이 지루하거나, 권태기 또는 원래부터 바람기가 있는 사람이라 했을 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주 짧은 연애가 아니라면 대부분 본인의 눈 돌림을 후회하고 사죄하며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주변에서 종종 있었습니다.
-헌신한 연애를 했을 경우입니다.
주변에서 헌신했던 연애를 했던 경우에도 재회 가능성이 대체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이 경우에도 상대방이 줄곧 잘해주고 헌신하는 모습만 익숙해지다 보니 처음에는 고마웠던 감정이 시간이 지나면서 헌신하는 게 당연하단 생각으로 무뎌집니다 그렇기에 다른 이성을 만나더라도 이런 연애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무작정 헤어졌을 경우에 특히 해당됩니다.
하지만.. 헌신해주는 사람이 이리저리 널리 있는 줄 알았다면 그건 착각의 늪입니다.
있을 때 잘하라는 말이 있듯이 뒤늦게 자신을 가장 사랑해주고 헌신해주는 사람은 그 사람뿐이구나 라고 느끼며 결국 후회하고 돌아오는 케이스 중에서 가장 재회 가능성이 큰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익숙함에 속아서 소중함을 잃지 맙시다.
-권태기로 이별하거나 상황 이별로 헤어진 경우입니다.
권태기 이별이나 상황 이별로 헤어진 경우도 비슷한 맥락입니다. 조금 디테일하게 다르다면 상황 이별은 부득이하게 좋아하는 마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헤어진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의 반대 라던지 혹은 학업, 진로, 장거리 연애 등을 포함합니다.
물리적으로 이겨낼 수 없었던 어떤 상황이나 요인에 의하여 헤어진 경우에도 재회 가능성이 큰 경우에 속한다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권태기로 이별한 커플의 경우에도 지쳐서 이별한 경우나 헌신한 연애의 경우와 비슷한 맥락으로 파악하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은 케이스가 권태기 이별에 많이 속합니다. 그리고 연애기간이 길어질수록 상대방이 편한 모습을 많이 보게 되고 그런 모습이 점점 지루하고 스킨십도 하기 싫어짐을 느끼게 될 때 흔히들 권태기 이별이다 라고 말합니다.
권태기로 이별하신 분들도 아무런 연락을 하지 않고 그냥 상대방을 잠자코 기다리시면 한 달 ~ 4달 이내에는 대게 연락이 옵니다.
여기서 자꾸 매달리는 연락을 하거나 상대방을 지치게 하는 행동이나 정 떨어지게 하는 행동을 반복한다면 영영 재회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내가 헤어진 이유는 어떤 경우에 해당하시나요?
평생 다르게 살아온 남녀가 만나 사랑이라는 감정 아래에 하나가 되고 또다시 남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도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게 되는 법입니다. 무엇보다 상대방의 헤어짐도 내가 마지막까지 존중해줄 수 있다면 이별을 고한 상대방이 후회할 수 있는 가능성을 더 높이는 지름길이 됩니다. 연애를 시작하고 결혼을 하기까지 수많은 역경이 있어야지만 결혼에 골인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헤어졌다고 해서 상대방과 무조건 끝이다 라고 생각할 순 없는 법입니다. 건강한 재회를 위해서라도 본인의 마음과 그리고 생활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많은 분들이 유미링의 연애칼럼을 통해 공감해주시고, 많은 상담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연애 상담과 진단을 통해 직접 더 섬세한 코칭&티칭을 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기의 링크를 통해서 유미링의 리얼 상담을 받아보세요.
2019/10/08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유형 7가지
2019/10/07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남자, 유형 7가지
2019/10/03 - [사랑이별] - 잠수 이별, 당하셨나요?
2019/10/02 - [사랑이별] - 바람피는 남자의 특징
2019/10/01 - [사랑이별] -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2019/09/28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남자 재회 가능할까요?
2019/09/28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여자 재회 가능할까요?
2019/09/27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유튜브 타로 볼래?! (사랑/연애/재회/이별)
'사랑이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람피는 남자의 특징 (0) | 2019.10.02 |
---|---|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0) | 2019.10.01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남자 재회 가능할까요? (0) | 2019.09.28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여자 재회 가능할까요? (0) | 2019.09.28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유튜브 타로 볼래?! (사랑/연애/재회/이별) (0) | 2019.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