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이별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by 유미링 2019. 10. 1.
반응형

바람이라는 건 절대 연인, 부부관계에서 용서할 수 없는 일입니다. 쉽게 용서할 수도 없고, 용서해서도 안 되는 행동 중의 하나인데요. 오늘은 바람피우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서술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 편에서는 바람피우는 남자의 특징과 관련하여 포스팅할 예정이니 함께 참고해주세요. 촉이나 직감이 좋으신 분들은 "혹시 바람..?"이라는 의구심도 쉽게 잘 가지시더라고요. 나의 그녀도 혹시..?라는 의구심이 드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 주세요.

 

4개 이상 해당 될 경우

여자는 바람피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일반 화적인 징조이오니 본인의 판단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정도로만 생각해주세요!

 


 

1. 연락이 뜸해짐을 느낀다

 

여자들은 보통 사랑하는 연인과의 공유와 공감을 당연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연락을 굉장히 중요시하는 경향이 대부분의 남자들보단 높은 편이 많은데요. 초반엔 연락도 항상 잘 되고, 본인이 먼저 연락을 더 해달라 하던 여자가 특별한 일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어느샌가 부터 연락도 줄어들고, 남자가 연락을 먼저 하더라도 톡 내용이 전과 같지 않거나 수동적인 모습을 보일 경우에 의심해 볼 여지가 있습니다.

 

단, 본문에도 거론하였지만 여자가 일이 바빠지거나 혹은 다른 문제의 일 때문에 일시적으로 바빠졌거나 하는 경우에는 해당이 없겠죠?

무엇보다 내가 제일 잘 알고, 잘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당신의 그녀는 전과 다른 그녀의 모습인가요?

 


 

2. 너 없어도 된다 라는 말을 자주 한다

 

어느 날 "너 없어도 괜찮아" 라는 뉘앙스의 말을 그녀가 하기 시작했다면 바람의 징후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굳이 너란 남자 한 명 없어도 나는 다른 남자를 만나려고 하는 생각을 하고 있을 수 있고, 혹은 이미 다른 남자가 있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정말 사랑하는 사이고 그 남자가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여자들은 당연히 싸운 일도 없고 특별한 일도 없는데도 "너 없어도 된다" 라는 식의 말을 발설할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함부로 당신에 대한 존재를 폄하하거나 무시하는 여자는 의심해 볼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3. 풀메이크업 하던 그녀가 어느 날부터 운동복 차림에 쌩얼로 자주 나온다

 

여자는 내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이뻐보이고 싶고, 이쁘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라는 칭찬을 듣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항상 데이트 약속 2~3시간 전부터 혹은 하루 전날부터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헤어 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할지 등등의 고민을 하면서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런데 늘 풀메이크업을 하고 이쁘게 차려입고 나오던 여자가 어느 날부터 갑자기 당신 앞에서 꾀죄죄한 모습을 보여주고, 꾸미고 나오라는 말에도 왜 꾸며야 하나 라는 식의 무관심한 답을 늘어놓는다고 하면 의심해 볼 여지가 있습니다.

 


 

4. 헤어지자는 말을 남발한다

 

보통 남자가 섭섭하게 하거나, 지치거나 힘들때 여자는 헤어지자는 말로써 경고를 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연인관계에서 신뢰나 믿음을 무너뜨리게 하는 가장 좋지 않은 방법의 말인데요. 헤어질 마음이 없다면 애당초 꺼내서도 안 될 말 중에 하나 이기도 하지만 바람을 피고 있을 확률이 높은 여자들은 헤어지자는 말을 쉽게 남발할 수 있습니다. 혹은 우회적으로 돌려서 "힘들면 끝내" 라던지 "그냥 네가 맞추기 싫으면 헤어져"라는 식의 남자의 의견을 전혀 들어보지도 않고, 헤어지자는 소리가 쉽게 나오면 의심을 해 볼 여지가 있습니다.

 

싸울 일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사소한 것 가지고도 시비를 걸며 헤어지자는 쪽으로 유도를 해 나가는 여자들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특징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요. 별일이 없는데도 자꾸 헤어지자는 소리를 하는 여자들은 당신이 없어도 충분히 살아갈 수 있단 증거 일지도 모릅니다.

 


 

5. 같이 있을 때 전화가 와도 잘 받지 않는다

 

이건 바람피는 남자들에게도 해당될 수 있는 행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같이 데이트를 하고 있을 때 친구에게서 전화가 올 수도 있고, 혹은 가족에게서 전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와도 잘 받지 않고, 나중에 전화하면 돼 라는 식으로 전화를 잘 받지 않는 행동을 할 경우에는 의심해 볼 여지가 있습니다. 굳이 민감한 전화가 오면 안 받을 수 있는 상황도 있는데요. 만약 같이 있을 때 전화를 거의 받지 않거나, 혹은 밖에 나가서 몰래 받는다거나 할 때는 바람을 의심해 볼 여지가 충분합니다.

 


 

6. 핑계를 대며 잘 만나려 하지 않는다

 

아무래도 영원한 거짓말은 거의 없듯이 눈에 보이는 거짓말을 천연덕 스럽게 하는 경우에는 의심해 볼 여지도 없이 바람일 확률이 큽니다. 예를 들어 주말에 바쁘단 이야기를 해놓고선 "주말엔 집에서 지낼 거다"라는 식으로 말을 자주 바꾼다던지 핑곗거리를 삼아 "아파서 못 만날 거 같다" "다음에 보자"라고 빈번하게 약속을 미루는 행동은 단연코 의심해 보아야 할 징조 입니다. 보고 싶으면 시간이 언제라도 만나고 싶어 지는 게 사랑하는 연인의 당연한 모습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눈에 보이는 핑곗거리로 널 안 봐도 상관없단 행동이 지속되면 문제가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연애를 위해서는 서로의 유대관계 그리고 믿음,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은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상대방을 한 때 사랑했다면 정중하게 이별의 사유를 들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게 당연한 이치이고,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은 내가 생각했을 때 이 사람은 아니다 라고 판단되면 옆에 두지 않는 것입니다. 힘든 선택일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바람피는 상대방을 놓은 것이 제일 잘한 일이라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건강한 사랑을 응원합니다!

이상,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유미링의 연애칼럼을 통해 공감해주시고, 많은 상담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연애 상담과 진단을 통해 직접 더 섬세한 코칭&티칭을 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기의 링크를 통해서 유미링의 리얼 상담을 받아보세요.

 

https://kmong.com/gig/345300

 

그대들의 연애이별재회를 진단처방해 드립니다. | 47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운세·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유미링의 운세·상담, 연애상담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운세·상담, 연애상담 제공 등 47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2019/10/08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유형 7가지

2019/10/07 - [사랑이별] - 결혼 하고 싶은 남자, 유형 7가지

2019/10/03 - [사랑이별] - 잠수 이별, 당하셨나요?

2019/10/02 - [사랑이별] - 바람피는 남자의 특징

2019/09/29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이별 후에 재회가 가능한 4가지 경우

2019/09/28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남자 재회 가능할까요?

2019/09/28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지쳐서 떠난 여자 재회 가능할까요?

2019/09/27 - [사랑이별] - [유미링의 리뷰의만족] 유튜브 타로 볼래?! (사랑/연애/재회/이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