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배우 오인혜, 사망 이틀 전 영상에서 무슨일이?

by 유미링 2020. 9. 15.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게 되는 유미링 입니다만, 안타까운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서 본인의 근황과 더불어 오래전 시상식 드레스 이슈까지 밝히며 30대 중후반이라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운 미모로 건강한 근황을 보여주었던 배우 오인혜 씨가 결국 극단적인 선택으로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배우 오인혜

배우 오인혜씨가 9월 14일 오전 4시 49분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송도 국제도시 자택 아파트에서 오인혜 씨가 의식을 잃은 채 쓰러져 있는 걸 친구가 발견하여 신고했다는 속보가 들려왔는데요.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되었지만 다행히도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호흡과 맥박이 돌아왔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던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의식까지는 회복하지 못한 상태가 지속되었고 결국 전날 인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도중 배우 오인혜씨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응급 치료로 한 때 호흡을 되찾았지만, 끝내 고비를 넘기지 못했고, 심정지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바로 전날에는 오인혜씨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인혜로운생활] 에도 영상까지 업로드하기도 했었는데요. 왜 이런 선택까지 하게 되었는지 참으로 참담한 기분입니다.

출처. 배우 오인혜씨의 개인 유튜브채널
출처. 배우 오인혜씨의 유튜브 채널[인혜로운생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그녀의 마지막 영상

오인혜 씨의 장례식은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하며,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발인은 16일이며, 장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2011년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으로 주목받은 그녀는, 이후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방송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본인 개인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던 그녀의 죽음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특히나 생을 마감하기 전에 올렸던 마지막 영상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들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상 48초 부근에서 버퍼링이 걸린것처럼 왔다갔다 하는 장면

배우 오인혜씨의 마지막 업데이트 유튜브 영상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의도된 자살이었다", "메시지를 보낸 게 아닐까"라는 등의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이유는 즉슨 영상 48초 부근에서 버퍼링이 시작됩니다. 영상 편집이 잘못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정확히 48초는 48=2일(48시간) 을 의미합니다. 또한, 2주 전에 올렸던 영상은 [45화] 였으나, [46화] 혹은 [47화]도 아닌 [48화]로 업데이트를 한 그녀였기에, 48초에 버퍼링, 48화로 업데이트 한 영상의 제목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45화 이후에 48화로 업데이트 된 사망 2일전 영상
2011년 당시, 파격적인 드레스코드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오인혜

그녀는 대중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낸 것인지, 단순히 우연인지 알 수는 없지만 2011년 당시 신인 여배우이지만 파격적인 드레스 코드로 화제를 모아서 단연 스타덤에 올랐던 그녀였지만, 이슈를 받았던 만큼 이미지 형성에 타격을 입어 들어오는 작품이 상당히 제한적이었음을 밝혔고, 힘든 나날들을 보낸 일들이 비일비재했다는 그녀였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으로 결국 세상을 달리 한 그녀지만, 다음 생에서는 현생에서보다 더 행복한 길을 걷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화려하게 보이는 스타들의 삶은 우리 대중이 보는 것과는 달리 참으로 달고도 쓴 모양입니다. 고인이 된 배우 오인혜 씨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0/07/08 - [사랑이별] - 커플 어플, 커플 문답으로 알아가요 [썸원 어플]

2020/07/06 - [카페리뷰] - [울산 삼산동 카페] 힐링이 필요할땐, 휴아트 삼산

2020/05/06 - [제품리뷰] -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에 물들다(아이패드, 애플펜슬 편)

2020/05/06 - [제품리뷰] - 아이패드 프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선택하길 잘했다!

2020/05/04 - [재테크] - 코인빗, 가입만 하고 댓글만 달아도 수익의 기회가?

2020/05/04 - [재테크] - 긴급재난지원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2020/04/16 - [생활정보/생활] - 전세자금대출, 어떤게 좋을까? (중소기업청년대출 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