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시무라 켄, 코로나19확진 후 결국 사망(일본반응)

by 유미링 2020. 3. 30.
반응형

오늘 실시간 검색어 급상승에서 우연히 보게 된 [시무라 켄] 씨의 사망 소식에 급히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저처럼 일본어를 배우고 계신 분들은 대부분 일본 방송에서 활약하는 연예인들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얼마 전 코로나 19 확진을 받고, 일본 연예계도 안전하지 못하다는 소식이 들끓고 있던 와중에 일본의 대표 개그맨인 시무라 켄(70)씨가 코로나로 인해 사망했다는 소식이 오늘 30일 자에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서 일본 연예계는 물론, 일본 전역에서도 애도를 표하는 글들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출처. 일본 yahoo.co.jp

일본 포털 사이트인 yahoo.co.jp 야후 제팬에서는 메인에 들어가자마자 시무라켄씨의 사망 소식을 일제히 보도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의 국민 개그맨이었던 만큼 그의 개그를 보고 자라왔던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이 큰 슬픔을 느끼고 있음을 댓글에서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시무라켄씨는 3월 23일 자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고, 도쿄 도내의 병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를 받아오던 중이었다고 합니다.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기 전, 시무라 씨는 극심한 피로감과 더불어 권태감이 함께 몰려왔다고 하였으며, 몸 위에 사람 한 명이 올라와 있는 것처럼 숨 쉬는 게 답답하다고 호소하였다고 합니다.

 

올해 나이 70세로 연령을 무시할 수 없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기에 많은 일본 네티즌들은 그의 건강을 걱정했고, 완치로 이어지기를 소망했으나 끝내 이기지 못하고 3월 29일 숨을 거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랭킹, 접속랭킹 리스트에 온통 시무라켄씨의 기사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일본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무라 동물원]의 원장님으로도 유명했던 예능인이었습니다. 일본 유명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 씨와 콤비로 활약해서 더욱 유명해진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동물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과 더불어 프로그램 구성도 훌륭해서 큰 사랑을 받기도 했었지요. 그런 그의 사망 소식에 많은 일본인들이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었습니다.

시무라동물원의 원장님 이었던 시무라켄씨

그의 사망 소식에 한국 매스컴에서도 시무라 켄씨의 사망 소식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국민 개그맨이라 하였을 때 어느 정도의 인지도를 가졌냐 라고 한다면 한국의 이주일 선생님, 송해 선생님 정도의 인지도를 가졌다고 소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일본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이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기사

30일 시무라켄씨의 사망 소식이 올라오자마자 일본 네티즌들은 이 사실이 믿기지가 않는다는 반응이 대다수였습니다. 반응들을 살펴보자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원인이 되어 유명한 연예인이 사망하다, 그런데 그 사람이 또 시무라상이라니.., 충격적이다. 너무 슬프다], [눈물만 납니다. 일도 안돼서 집에 가고 싶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나도 모르게 눈물만 흐른다], [육아휴직 중이지만 집에 있는데도 어딘가 떠나고 싶다. 아기가 울고 있는데도 그냥 멍하게 있게 된다. 정말 믿을 수 없다. 너무 울어서 이제 눈물도 나오지 않을 지경이다]의 내용으로 큰 슬픔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일본 yahoo.co.jp

실제로 만나보지도 못한 연예인이라 할지라도 TV에서 함께 세월을 공유하고, 활약을 보며 자라왔던 그때 그 시절만 떠올려도 마음이 뭉클해지는데요. 팬으로서 혹은 팬이 아니더라도 응원했던 그 마음 하나만으로도 마음이 저려오고, 아프기도 한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목숨에 위협을 받고 있는 2020년 현재, 하루빨리 코로나 시국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2020/03/12 - [예능] - 하트시그널3, 방영전부터 출연자 인성 논란?!

2020/02/27 - [예능] - 살림남, 최민환♥율희 부부, 딸 쌍둥이 공개!

2020/01/13 - [예능] - 엑소 첸 결혼, 일반인 여성과 축복의 결실

2020/02/20 - [생활정보/생활] - 도담쌀, 다이어트와 당뇨에 특효약?

2020/02/17 - [재테크] -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어떻게 하면 되죠?

2020/01/02 - [재테크] - 청년저축계좌, 매달 10만원씩 3년뒤 1440만원?

2020/02/03 - [제품리뷰] - 아이폰 11프로 화이트, 매력 파헤치기

2020/02/05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1편)

2020/02/06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2편)-경정청구편

2020/02/08 - [맛집리뷰] - 포항 덕산동 맛집, 제육볶음 단짠단짠의 환희! [대하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