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엑소 첸 결혼, 일반인 여성과 축복의 결실

by 유미링 2020. 1. 13.
반응형

EXO 엑소의 첸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엑소는 으르렁으로 활동하던 당시에 제가 참 좋아했었던 보이그룹 이기도 한데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엑소라는 K-POP 보이그룹의 멤버가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것도 화제가 될만한 큰 뉴스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큰 축복이 찾아왔다는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여자 친구의 임신소식을 함께 밝힌 첸의 소식에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KBS 쿨 FM

엑소 첸(김종대)은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이 되었습니다. 벌써 엑소도 20대 후반이 되었구나 라는 걸 실감하기도 했는데요.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결혼할 나이의 연령대가 되지 않았나 라는 생각도 하긴 했습니다. 그들도 연애를 하고싶은 젊은이들 이니까요. 하하.

첸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분들에게 차분하고, 침착하게 직접 자필로 편지를 적어 결혼 소식과 함께 여자친구의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룹 엑소에서 1호 유부남 탄생을 알리게 된 것인데요.

엑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에서도 13일, 엑소의 멤버 첸의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사실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여자 친구는 비연예인이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서 경건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양가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기에 팬 여러분들과 기자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을 하고나서도 첸의 공식적인 활동은 계속 이어질 것이며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며 보답할 것을 전하였습니다.

출처. 엑소 공식 인스타

2012년 엑소로 데뷔해서 현재는 발라드 가수로서 최고의 K-POP 아티스트로 활약중인 첸인데요. SM엔터테인먼트가 밝힌 결혼 관련 이야기 중, 첸의 여자 친구의 아기 소식은 전하지 않았었는데요. 아마 첸이 직접 쓴 편지를 통해 언급할 것을 알림 받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첸 본인도 회사와 멤버들과 계획했던 부분들이 있었으나 계획대로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난처했고, 당황스러웠지만 축복이 찾아온 것에 대해 더욱 힘을 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엑소 멤버들의 진심어린 축하에 힘을 얻고,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는 첸의 바람이 SNS 인스타그램을 통한 편지 속에서 느껴지는 듯했습니다.

엑소

엑소는 중국인 멤버들의 연이은 탈퇴에 의해 꽤나 힘든 시간들을 보내오기도 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자의 자리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가수 현아와 이던처럼 공개적인 연애를 즐기는 아이돌이 많아진 추세입니다. 강다니엘과 트와이스의 지효도 그중의 한 커플이기도 했지요.

스타이기 전에 그들도 사랑을 하고 싶은 개체라고 생각했을 때 어떻게 보면 자연스럽게 연 애도하고, 결혼도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기도 합니다. 첸의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책임감 있게 여자 친구를 책임지는 모습이 멋있다', '너무 놀랍다, 엑소 첸이 결혼을 하다니', '갑작스럽기는 하다', '결혼 너무 축하한다' 등의 긍정적으로 첸의 결혼을 축하해주는 팬들이 대부분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책임감 있게 여자 친구와의 미래를 그려나가려고 하는 엑소 멤버 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싶습니다.

 

2020/01/05 - [맛집리뷰] - 포항 덕수동 맛집, 사르르 녹는 오므라이스의 향연

2020/01/04 - [재테크]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12월 수익공개!

2020/01/02 - [예능] - 김희철♥모모,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커플!

2020/01/02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3편

2019/12/30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2편

2019/12/26 - [예능] - 양준일, 부인과 함께 한국으로 금의환향!

2019/12/24 - [예능] - 배스킨라빈스,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자!

2019/12/23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