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살림남, 최민환♥율희 부부, 딸 쌍둥이 공개!

by 유미링 2020. 2. 27.
반응형

2017년 2월부터 꾸준하게 큰 사랑을 받아오며 절찬리에 방영중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님과 라붐 전 멤버로 활동했던 율희님이 예쁜 딸 쌍둥이를 공개했답니다.

 

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 태양 민효린 부럽잖게…사랑 열매 딴 아이돌 멤버들은?

[BY 업다운뉴스] FT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과 최근 걸그룹 라붐을 탈퇴한 율희가 공개열애를 시작한지 채...

m.post.naver.com

2018년 결혼소식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알리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민환님과 율희님은 2017년 9월에 열애사실을 공개한 이후에 좋은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이에 결혼 소식과 더불어 겹경사로 혼전임신 사실까지 밝히면서 자연스럽게 율희님의 의사결정에 따라 라붐그룹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최민환님은 1992년 29세(만 27세)이며, 율희님은 1997년생으로 현재 24세(만 22세)입니다. 5살 차이의 나이를 극복하고, 예쁜 만남을 이어온 아이돌 커플 이었는데요. 귀여운 아기천사 짱이가 찾아오게되어 결혼을 일찌감치 서두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살림남 방송화면 캡처

현역 아이돌 멤버들의 만남으로 큰 주목을 받아온터라,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귀여운 짱이가 태어나고, 세 가족이 알콩달콩 지내는 모습을 살림남을 통해서 보여주던 부부에게 2019년 여름, 쌍둥이가 찾아왔었지요. 어느덧 세 아이의 부모가 된 최민환♥율희 커플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하차소식을 알리며 예쁜 딸 쌍둥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26일 저녁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쌍둥이 출산 현장 모습을 함께 담았는데요. 그와 동시에 부부의 하차소식까지 그려졌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민환님은 "아직도 배 속에서 쌍둥이가 나온다는 게 실감이 안 난다", "내가 진짜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가 싶다"라고 표현하며 긴장된 마음을 보였습니다.

율희님은 "수술이 무섭지는 않지만 쌍둥이들의 건강이 제일 걱정된다" 라는 말을 하며 나이는 어리지만 엄마의 마음으로 쌍둥이를 기다리고 있는 마음이 저에게도 느껴졌습니다. 되레 남편보다 더 담담하게 말하는 모습이 더욱 어른스러워 보였습니다.

출처. 살림남 캡처

수술실로 들어간 뒤 1분 간격으로 쌍둥이 딸 아윤이와 아린이가 건강하게 태어났고, 민환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쌍둥이가 태어났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벅차기도 하고, 감정이 복합적으로 다가왔다. 진짜 믿기질 않고, 신기하고 감사하고 율희한테 고마운 마음이다"라고 하며 당시를 회상했다고 합니다.

 

아빠,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닮아서 그런지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출처. 율희 SNS 캡처

율희는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눈까지 뜬 아기천사 딸 쌍둥이 아린이와 아윤이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역시나 눈을 뜬 모습을 보니 이목구비가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귀엽고 멋있는 아들 짱이와, 딸 아린이와 아윤이까지 행복한 다섯 식구가 될 것 같습니다.

율희는 26일 방송에서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쌍둥이 출산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힘차게 회복하고 있다" 고 전하며 "2018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살림남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께 매주 인사 드렸다. 오늘이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아쉽지만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많은 분들이 주신 사랑과 응원, 조언을 잊지않고 앞으로도 힘차게 지금처럼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살림남 재미있게 보고있던 애청자로서 저출산 시대에 행복한 소식을 전해준 최민환님과 율희님,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어요.

최민환, 율희 부부

2020/01/13 - [예능] - 엑소 첸 결혼, 일반인 여성과 축복의 결실

2020/01/08 - [재테크] - 비트코인만 답이 아니다!, 2020년 주목코인(기초지식편)

2020/01/27 - [맛집리뷰] - 포항 덕산동 맛집, 담백함에 취하다 닭칼국수!

2020/02/03 - [제품리뷰] - 아이폰 11프로 화이트, 매력 파헤치기

2020/02/05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1편)

2020/02/06 - [재테크] - 부녀자공제 조건, 연말정산 하려면?(2편)-경정청구편

2020/02/20 - [생활정보/생활] - 도담쌀, 다이어트와 당뇨에 특효약?

2020/02/24 - [생활정보/생활] - 코로나 예방수칙, 이 방법으로 바이러스 피하자!

2020/02/27 - [재테크] - 블로그 마케팅, 100% 활용법?! (똑똑한 블로거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