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3편

by 유미링 2020. 1. 2.
반응형

2020년이 밝았습니다. 모두 신년맞이 잘하셨을까요? 저는 2020년 해돋이도 못 본 상태여서 아쉬운 상태예요. 흑흑. 오늘은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 단독 기획 3편 마지막 편을 준비하였습니다. 세븐틴 멤버들의 청량미에 반하신 분들이 속속들이 출연 중이십니다. 하하. 제2의 BTS, 방탄소년단이 될 자격이 너무나도 충분한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5위부터 1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미링과 같이 심층연구 해보실 분들은 따라오세요!

2019/12/23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제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 있어요. 사심 콘텐츠라고도 할 수 있는 오늘의 포스팅의 주인공은 풋풋한 아이돌 외모와 더불어 직접 타이틀곡 작사와 작곡까지 하는 실력 있는 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세븐틴(SEVE..

yum-reviewzok.tistory.com

2019/12/30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2편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2편

지난 1편에 이은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 2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연말연시이다 보니 포스팅이 조금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 1편에서는 13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어떤 멤버가 순위..

yum-reviewzok.tistory.com


청량미 뿜뿜

앞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오늘은 세븐틴 멤버 인기 순위 5위부터 1위까지의 순위를 준비하였는데요. 일본 팬들의 원픽은 누구일까요?(두근두근)


5위 붙임성이 좋은 누나 킬러라 불리는, MINGYU(민규)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MINGYU(민규), 본명은 김민규입니다. 1997년 4월 6일 출생으로 키는 186cm라고 합니다. 힙합팀의 멤버이며 매우 밝고, 붙임성이 좋아서 멤버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캐릭터로 유명하다고도 합니다. 낯가림도 없어서 누구라도 잘 따르는 민규는 팬 서비스도 엄청 좋다는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네요.

 

세븐틴 멤버 중에서 가장 키가 큰 멤버이기도 하고, 세븐틴의 비주얼 담당을 책임지고 있기도 합니다. 얼굴도 잘생겼지만 스타일도 좋고, 성격까지 좋은 바람에 일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민규는 왼손잡이라고 하네요. 특히 세븐틴 멤버들 중에서 원우와 각별하게 친한 사이이며, 미니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특히 관리하기나 청소하는 것을 좋아하는 민규는 집안일이 특기라고 하네요.

 

또한 요리를 너무 잘해서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13 소년 표류기] 방영 당시에 생선 손질을 하거나 생닭을 손질해서 치킨을 만든다거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런 반전 매력의 모습에 많은 일본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 들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4위 중국에서 날아온 "천진난만" 미소년, JUN(준)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JUN(준), 본명은 문준휘입니다. 1996년 6월 10일 출생으로 키는 180cm라고 합니다. 퍼포먼스팀의 멤버이기도 한 준은 중국에서 날아온 미소년입니다. 데뷔 당시부터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희철을 닮았다는 사실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세븐틴이 슈퍼주니어의 타이틀곡을 커버할 때마다 대부분 희철 파트는 멤버 준이 담당하고 있기도 합니다.

 

미국 영화 사이트인 TC Candler가 발표했던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The 100 Most Handsome Faces of 2016)]에서 81위로 랭크인이 되었던 적도 있었던 만큼 잘생겼다는 말이 어울리는 외모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또한, 중국에서는 2살 때부터 아역으로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중국이나 대만에서 활약하며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미 연기 경험은 충분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배우로서의 활동도 가장 기대되는 멤버 중에 한 명이기도 합니다.


3위 세븐틴의 대표 얼굴이라고도 불리는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신사, JOSHUA(조슈아)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JOSHUA(조슈아), 본명은 홍지수입니다. 1995년 12월 30일 출생으로 키는 177cm라고 합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한국인이지만 태어나고 자란 곳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이기 때문에 영어와 한국어를 동시에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성격은 매우 온화하고, 그다지 화도 잘 내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예의 바른 조슈아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주변에 대한 배려도 좋아서 젠틀맨이라 불리기도 한답니다. 다정한 보이스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세븐틴의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조슈아인데요.

 

직접 기타를 치며 연주하는 것도 특기라고 합니다. 조슈아의 가성에 녹는 일본 팬들이 많다고 하니 말 다했다고 봅니다. 하하. 세븐틴 내에서는 동갑인 정한과 사이가 좋아서 연습생 시절부터 항상 어울려 다니는 멤버라고 합니다.


2위 겉모습은 천사, 속은 자이언?, JEONGHAN(정한)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JEONGHAN(정한), 본명은 윤정한입니다. 1995년 10월 4일 출생으로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보컬팀의 멤버이기도 한 정한은 에스쿱스나 조슈아와 동갑인 95라인 중에서도 최연장 멤버라고도 하네요.(출생 일순으로는 2번째)

더할 나위 없이 비주얼 멤버라 할 수 있는 정한은 중성적인 외모를 가진 미소년인데요. 겉모습만 보면 천사처럼 보여서 천사라고 불리고 있지만 일본 팬들 사이에서는 자이언이라고도 불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 여기서 자이언이란 도라에몽에 나오는 자이언 캐릭터랍니다. 멤버들에게 장난치는 것을 좋아한다거나, 남자다운 모습, 조금은 거친 남성미에 지어진 별명이라고도 하네요.)

출처. 네이버, 도라에몽 자이언 캐릭터

하지만 발랄하고, 활기찬 모습을 가지고 있는 정한이지만 한 편으로는 본인보다 동생인 멤버들을 다정하게 지켜보며 격려해주는 세심한 면도 있다는 사실이에요. 세븐틴에서는 마지막에서 2번째로 영입된 멤버로서, 연습생 기간이 짧았던 멤버이기도 합니다. 그런 정한에게 먼저 다가온 멤버가 바로 동갑이었던 조슈아였는데요. 둘은 현재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1위 10시 10분이 그 만의 암호!?, HOSHI(호시)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HOSHI(호시), 본명은 권순영입니다. 1996년 6월 15일 출생으로 키는 177cm라고 합니다. 퍼포먼스팀의 리더를 담당하고 있는 호시는 세븐틴의 모든 타이틀곡의 안무를 기획한다고 합니다.

 

앨범에서 작곡과 작사에 도전하기도 하며 다양한 재능을 가진 멤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컬팀의 멤버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노래도 정말 잘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밝고, 텐션이 좋아서 항상 방긋 웃고 있는 그룹 내에서 가장 애교가 많은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런 모습에 일본 팬들은 호시 군의 매력에 빠진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일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모를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다른 멤버들의 이상한 표정이나 기괴한 사진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특이한 취미를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무엇보다 일본어를 정말 잘하는 면도 일본 팬들의 점수를 톡톡히 받은 것 같습니다. 일본에 대한 관심도 높으며 예명인 호시는 일본어의 [별]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니 사랑스러울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호시의 카리스마를 나타내 주는 멋진 예명인 것 같습니다. 10시 10분이 그 만의 암호라고 하였는데요. 바로 눈꼬리가 10시 10분을 향하고 있기 때문이라네요. 하하. 너무 귀여운 호시 군이 일본 팬들의 마음속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 단독 기획으로 마련했던 코너를 3편으로서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호시 군이 일본 팬들의 마음속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13명의 멤버 각자만의 매력들이 철철 넘쳐흐르기 때문에 세븐틴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2020년에도 세븐틴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합니다.

 

2019/12/26 - [예능] - 양준일, 부인과 함께 한국으로 금의환향!

2019/12/24 - [예능] - 배스킨라빈스,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자!

2019/12/21 - [맛집리뷰] - 포항 양덕 맛집,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인 [119딧고기]

2019/12/21 - [예능] - 기안84, 화보 도대체 어떻길래?(화보 수록)

2019/12/20 - [예능] - 던질까 말까 유튜버, 짱재영 그는 누구인가?

2019/12/15 - [생활정보/생활] - 이 웹툰 안 본사람 없게 해주세요!(네이버 웹툰 1편)

2019/12/13 - [예능] - 태사자, 도를 아시나요? 20년전 아이돌 덕질하기!

2019/12/12 - [생활정보/생활] -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어디로 이전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