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특별한 날, 색다른 청첩장을 원한다면? [잇츠카드] 여권 청첩장 샘플 후기

by 유미링 2022. 7. 19.
반응형

이제 코 앞으로 다가온 결혼식. 코로나와 임신 출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결혼식이었기에, 모바일 청첩장으로 대신하는 상황이 많아졌던 지난날, 이제는 코로나 거리두기도 완화되고, 특별한 날을 장식해줄 만한 색다른 청첩장을 사용해보고 싶어 졌어요.

 

그래서 가장 눈길이 갔었던 3곳 업체의 청첩장 샘플을 신청해보았습니다.

제가 신청한 청첩장 업체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잇츠카드] 청첩장 샘플부터 시작해볼게요!

벌써 남편과 저는 여기 [잇츠카드]로 결정을 하였답니다. 요즘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이 지금 많아지셨기에 유미링의 청첩장 샘플 후기가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심플하고, 독특하고 참신한 디자인들이 인상적이었던 "잇츠카드"

청첩장 패키지를 받을 때부터, 단순한 샘플이 아닌 참신하고, 소중한 선물을 받는 느낌이었던 "잇츠카드"의 청첩장 샘플 포장 패키지! 언박싱 하는 걸 워낙 좋아하는 저이기에 두근두근 떨리기도 했네요. 투박하게 느껴지는 크래프트지 상자이지만, 감성 하나는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재질이기도 하지요. 당신의 결혼에 초대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적힌 걸 보니, 결혼이 두둥! 하고 실감이 나던 찰나였어요.

깔끔하고, 감성이 넘치는 크래프트 상자에 담겨져 있는 잇츠카드 청첩장 샘플! 패키지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샘플 문구 하나도 중요하게 생각해주신 것 같아요.

잇츠카드는 제가 제일 먼저 청첩장 샘플을 신청했던 곳이기도 해요. 다양한 디자인들이 눈에 띄긴 했지만, 무엇보다 심플하거나 혹은 독특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청첩장을 찾고 있었던 찰나에, 저의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충족한 "잇츠카드" 무려 10가지나 청첩장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잇츠카드" 를 저희 부부는 최종 선택했답니다.

상자를 언박싱 해보니, 제 이름 석자가 적혀 있어서 더욱 개별포장에 신경 써주신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청첩장 샘플을 선물 받는 느낌이 어떤 느낌인지 더욱 실감이 나더군요.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 샘플을 하나하나 꺼내보았습니다.

개별적으로 받는 소중한 선물 같은 느낌이 들었던 샘플 박스
잇츠카드의 섬세함이 엿보이는 포장 센스에 감탄했어요.

청첩장 견적 표와 잇츠카드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이 적혀 있는 팸플릿도 들어가 있었고, 감사장, 식권 샘플 총 4장과 코로나 메시지 카드 등의 샘플들도 들어가 있었어요. 스티커 씰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은 정말 괜찮은 것 같았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었던 서비스 품목들도 한 눈에 보기 편했네요.
고르는 재미가 있었던 청첩장 이외의 샘플 이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퀄리티도 좋고, 다양한 디자인들을 선택해서 받아보았는데요. 청첩장 모두 마음에 들기도 했지만, 거의 결정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기대하고 있었던 청첩장이 있었어요. 바로 "여권 청첩장"입니다. 다른 타 업체에서도 여권 청첩장을 취급하고 있어서 그곳도 시켜보았는데, 그냥 제가 바라던 디자인은 대한민국의 여권 디자인과 거의 똑같다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했던 잇츠카드의 여권 청첩장이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보자마자 바로 결정해버린 잇츠카드의 대표 청첩장! "여권 청첩장"

학수고대하던 여권 청첩장을 직접 보니, 너무 마음에 드는 건 저만 그런 것일까요? 다른 청첩장도 너무 이뻤지만, 유독 눈에 띄는 건 무시할 수 없었나 봅니다. 개인적으로도 여행을 참 좋아해서 1년에 2~3번 이상은 꼭 외국을 나가거나 국내 여행이라도 가야 했었던 유미링 이었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2년, 3년이 넘도록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서 많이 우울하기도 하더라고요.

이제는 코로나 거리두기도 풀리고, 실내에서는 아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의무가 있지만 해외여행의 절차도 많이 완화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저희 결혼식에도 해외 여행 오시는 마음으로 와주셨음 하는 바람과 지인분들의 반응이 저절로 상상되기도 했던 재미있는 청첩장을 하루빨리 나눠드리고 싶은 마음부터 들었답니다.

이제 여권을 발급 받으면 대한민국 여권 색깔은 진한 남색이기에, 현재 사용되고 있는 여권 색깔로 결정했어요!

해외로 마치 떠나야 할 것 같은 여권 청첩장과 함께 봉투도 너무 어울리지 않나요? 디테일 하나하나에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대한항공 스타일의 티켓으로 보였는데 다른 여권 색상들보다 가장 비행기 티켓과 부합하고, 여권도 디자인이 동일하게 보여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결정하였답니다. 과연 지인분들의 반응은 어떨까 궁금해서 직접 오프라인에서 청첩장을 나눠드리고자 인쇄 매부도 300부로 결정했답니다.

다른 청첩장들은 이렇게 심플하거나 깔끔한 디자인들이 대부분이었고, 제가 그런 디자인을 좋아하기에 일부러 셀렉하기도 했고요. 남편도 보자마자 여권 청첩장이 제일 눈에 띈다며 이걸로 하자고 바로 입을 모았답니다.

색상이 다양했지만, 선택하는 것에는 어려움은 없었어요.
지금보니, 초록색 여권은 아시아나 비행기 티켓 느낌 이네요.

전체 웨딩 사진으로 제작된 청첩장도 마음에 들긴 하였으나, 저희 부부는 자연에서 찍는 웨딩 촬영이 아니기에 샘플 같은 분위기까지는 나오지 않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아쉽지만 패스했고, 무엇보다 우려가 되었던 점은 청첩장에 사진이 들어가게 되면 저희 사진들이 찢어져서 처분되거나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슬플 것 같더라고요. 여권 청첩장에도 사진이 들어가긴 하지만, 그래도 여권 청첩장을 포기할 순 없었답니다.

하늘색과 핑크색 여권 청첩장도 너무 이뻤어요. 개인적으로 이건 너무 튀는 느낌이라, 개인소장 정도로 가지고 있으려고 합니다.

여권 청첩장 안으로 살펴보니, 여권과 동일한 양식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초대 문구를 비롯하여 웨딩홀 정보와 날짜, 시간, 그 밖에도 만료일이나 여권번호 등등 어느 정도 디테일한 부분들은 다 들어가 있더라고요. 내심 걱정되는 건 양가 어르신 분들께서 이 청첩장을 받으셨을 때 어려워하시진 않으시려나 라는 생각도 되었지만, 모바일 청첩장도 함께 보내드리기에 무리는 없을 것이라 생각했답니다.

청첩장을 받는 즐거움을 느껴보셨으면 해서 제작한 것이기도 하니까요. 여권과 티켓을 보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었답니다. 해외여행이 아닌 저희 결혼식장이지만요. 하하.

필요한 정보들은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같은 여권 청첩장이 있던 타 업체와 비교했을 때 조금 잇츠카드에서 보충이 되었으면 했던 점은, 바로 뒷장의 큐알코드(QR) 였답니다. 타 업체는 큐알코드가 있었고, 잇츠카드는 없었어요. 티켓 앞에 바코드를 없애고, 차라리 큐알코드를 넣든, 뒷장에 넣든 해서 조금 더 스마트한 느낌을 주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굳이 큐알코드를 사용하시는 분이 아직까지는 많이 없으시기에 크게 결정하는 데에 문제가 되지는 않았답니다.

저희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라는 문구가 어울리는 청첩장 이네요.

봉투에 넣으면 딱 이런 느낌이랍니다. 봉투 내지가 외국으로 우편 보내는 봉투의 무늬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어서, 여권 청첩장을 한층 더 퀄리티 높게 보여주는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얼른 발주를 하고, 하루빨리 저희 부부의 청첩장을 받아야겠어요.

선물 받는 느낌의 청첩장이 될 수 있을까요?

청첩장을 고르면서 다양하게 교차되는 마음이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언텍트 시대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지인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서 직접 청첩장을 전해주고 하는 일이 자연스럽게 줄어든 요즘, 트렌드 있고, 센스 있는 잇츠카드의 여권 청첩장으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초대해보시면 어떨까요?

 

여권 청첩장, "잇츠카드"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