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배스킨라빈스,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자!

by 유미링 2019. 12. 24.
반응형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12월 24일,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아서 살수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엔 아.스.케 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이쁜 건후가 모델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2019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이번에도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어서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연말에도 가족과 혹은 친구와 연인과 함께 케이크 하나로 즐거운 2019년 마무리를 하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었어요.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오직 지마켓(G마켓)에서만 20%할인 혜택을 받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골고루 많은 연령층에서도 환영 받는 케이크로 등극한 듯 보였습니다.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G마켓에서 디즈니 케이크를 사게되면 재미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미키마우스 액션슬리퍼를 5,900원에 GET 하실 수 있으며, 12월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하니 아마 지역의 점포별마다 수량이 조기 소진이 될 수 있으니 꼭 매장에 재고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TWS 블루투스 이어폰은 6,900원에 구입 하실 수 있으며 미키마우스 혹은 미니마우스 캐릭터 중 택1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2가지를 모두 구입하고 싶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하나 더 구입하셔야지만 6,900원을 지불하고 이어폰을 구입가능 하십니다. 이어폰도 마찬가지로 12월 18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재고가 소진될 수도 있으니 미리 매장에 꼭 전화하셔서 재고 파악 후 구입하러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오직 지마켓에서만 단독 할인 혜택을 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네요.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건후 때문에라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꼭 구입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인해서 더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긴 합니다.

 

배스킨라빈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종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정보도 함께 기재되어 있사오니 참고하시어 맛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드시면서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디즈니 케이크 5종입니다. 미키와친구들 룰렛 케이크, 캐릭터팝, 라이팅 케이크, 미키미니 홀리데이, 시크릿 미키인데요. 특히 건후CF에서 소개 되었던 케이크 중에 룰렛 케이크가 제일 눈에 띄었는데요. 중간에 스푼에 누워있는 미키를 돌리면 룰렛처럼 돌아가서 다 같이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인기 상품 이기도 했답니다.

실제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건후와 나은이가 룰렛 케이크를 먹기도 했었지요? 라이팅 케이크와 함께 가장 많이 나가는 케이크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캐릭터 케이크 종류는 총 3가지 인데요.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핑크퐁과 함께 퍼즐을, 해피데이 카카오 프렌즈 입니다.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와 핑크퐁,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가 함께한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네요.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에요. 하지만 저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나는 그냥 클래식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원한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클래식하게 X-MAS 케이크 3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퍼즐 와츄원, 산타의 선물상자, 스노우 빌리지 총 3가지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인데요. 개인적으로 골라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서 [퍼즐 와츄원]을 추천해 드리고 싶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케이크와 함께 하는 게 가장 좋겠지요.

출처. G마켓x배스킨라빈스 행사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총 5종으로 골라먹는 와츄원, 듀얼 와츄원 NO.9, 더블 초콜릿 블러섬, 스마일 스노우 블러섬, 핑크 구름 솜사탕 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제가 좋아하는 골라먹는 와츄원이 인기 케이크에 속해 있네요. 역시 맛있는 케이크는 누구나 다 알아보는 모양이에요.

디즈니와 콜라보로 캐릭터 제작 상품인 미키마우스 슬리퍼, 미키와 미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디즈니 케이크를 구입하셔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 한해 2019년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행복하게 마무리 해보세요.

저는 룰렛 케이크와 라이팅 케이크를 구매해서 슬리퍼와 미키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GET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2019/12/23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2019/12/22 - [예능] - 2019 연말 시상식 일정, 골라서 보기!

2019/12/21 - [맛집리뷰] - 포항 양덕 맛집,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인 [119딧고기]

2019/12/21 - [예능] - 기안84, 화보 도대체 어떻길래?(화보 수록)

2019/12/20 - [예능] - 던질까 말까 유튜버, 짱재영 그는 누구인가?

2019/12/15 - [생활정보/생활] - 이 웹툰 안 본사람 없게 해주세요!(네이버 웹툰 1편)

2019/12/13 - [예능] - 태사자, 도를 아시나요? 20년전 아이돌 덕질하기!

2019/12/09 - [생활정보/생활] - 2019크리스마스 축제, 데이트 여기서! (대구,거창편)

2019/12/08 - [생활정보/생활] - 2019크리스마스 축제, 데이트 여기서! (부산편)

2019/12/08 - [예능] - 손흥민 골, 번리전에서 인생 최고의 골!(+일본반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