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by 유미링 2019. 12. 23.
반응형

제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 있어요. 사심 콘텐츠라고도 할 수 있는 오늘의 포스팅의 주인공은 풋풋한 아이돌 외모와 더불어 직접 타이틀곡 작사와 작곡까지 하는 실력 있는 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세븐틴(SEVENTEEN) 이라는 그룹입니다.

2015년에 데뷔한 13인조 보이 그룹이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인기 최정상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의 특성상, 일본과 밀접한 관련이 많아서 일본을 찾게 될 때마다 느끼게 되는 거지만 일본 내에서의 세븐틴의 인기는 어마어마할 정도입니다.

세븐틴

시부야 거리에서 세븐틴의 한국노래가 그냥 흘러나올 정도면 어느 정도의 여파인지 가늠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제가 6월에 출장 겸 일본에 방문했었던 당시에도 세븐틴의 인기가 일본에서 얼마나 대단한지 시부야 거리에서 심심찮게 세븐틴의 노래가 흘러나오고, 대형 포스터가 간판에 걸려있어서 KPOP(케이팝)의 위력을 느꼈던 것 같아요.

우리 한국 보이그룹이 다른 타국에서 유행의 선도주자로 발돋움 하고 있는 광경은 언제나 봐도 두근거리는데요. 실제로 BTS,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일본에서 2015년경부터 느껴왔었는데, 지금은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된 것처럼 세븐틴도 아마 그 정도의 위력을 가질 수 있는 그룹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6월에 갔었던 당시에 찍었던 시부야 거리에요. 세븐틴 보이시나요.

오늘은 세븐틴 멤버별 일본 내에서의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과연 세븐틴 멤버 중에서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는 누구일까요? 일본 팬들의 관심과 호감도는 어떤 멤버에게 치중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3위 세븐틴의 막내, DINO(디노)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DINO(디노), 본명은 이찬입니다. 1999년 2월 11일 출생으로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세븐틴의 막내이지만 사실 첫째 형과 같은 느낌도 있어서 막내이지만 어른스러운 멤버라고도 합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지 못해서 알람을 엄청 맞춰두고 자는데도 불구하고 일어나지 못한다고 해요. 오히려 그 알람 소리에 같은 방을 쓰는 멤버들만 힘들다고 하는 소문도 들린다고 합니다.

디노는 댄스가 가장 자신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버님이 춤 강사를 하셔서 그런지 어릴때부터 춤을 익혀왔다고 합니다. 디노는 퍼포먼스팀 안에서도 리더인 호시와 함께 중심 역할이라고 할 수 있는 존재라고 칭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일본에서는 소년 이미지였던 디노가 남성미 흐르는 이미지로 탈바꿈 함으로써 인기도 함께 급상승 중이라고 하네요.

 

요새 한국에서 인기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눈길이 가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하하.


12위 버라이어티 담당 메인 보컬, SEUNGKWAN(승관)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SEUNGKWAN(승관), 본명은 부승관입니다. 1998년 1월 16일 출생으로 키는 174cm라고 합니다. 세븐틴 멤버 중에서도 특히 입담이 좋은 호시, 도겸과 함께 [부석순]이라는 유닛으로도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말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승관은 진행 역할도 잘 소화하며, 버라이어티 유망주라고도 불리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승관은 일본 팬으로부터 토마스나 호빵맨을 닮았다는 말도 자주 듣는다고 하네요. 그러나 노래를 부를 때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메인보컬 다운 실력을 뽐내기도 하는 멤버입니다.

사실 승관의 누나도 노래실력이 출중하기도 해서 둘째누나는 일반인 신분으로 듀엣 가요제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고 해요. 누나와의 콜라보 공연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많이 보았던 멤버이기도 해요. 예능에서 자주 출연해서 세븐틴을 알린 승관의 활약이 앞으로도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11위 세븐틴의 활력소, DK(도겸)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DK(도겸), 본명은 이석민입니다. 1997년 2월 18일 출생으로 키는 179cm라고 합니다. 도겸도 세븐틴의 토크 담당이기도 한 부석순 유닛 멤버 중의 한 명이기도 합니다. 항상 밝은 이미지이고, 세븐틴의 활력소라고도 한다네요. 엄청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흥을 억제하기 어렵다는 도겸을 보며 일본 팬들은 그런 모습마저도 귀엽다고 생각한다고 해요.

멤버들도 도겸이 가장 재미있다 라고 할 정도로 농담을 하거나 남을 웃기는 것을 좋아하는 도겸은 사실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분위기가 가라앉지 않도록 세븐틴 안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무드 메이커라고 합니다. 이런 그의 면을 일본팬들이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네요.


10위 한국판 디카프리오?, VERNON(버논)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VERNON(버논), 본명은 최한솔입니다. 1998년 2월 18일 출생으로 키는 175cm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한국인, 어머니가 미국인인 혼혈 미남입니다. 세븐틴에서 비쥬얼 담당을 맡고 있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데뷔 전에 SHOW ME THE MONEY4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출연 이후로도 랩 실력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도 합니다. 세븐틴에서는 메인 랩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성실한 면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다정하다는 평판이 많은 버논은 항상 온화하게 미소를 잘 짓는 멤버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버논의 미소에 세뇌되어 누나 팬이 급속도로 늘었다는 버논인데요. 동갑인 승관과 엄청 친해서 같이 있으면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네요. 일본 누나팬들이 많다는 버논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지 궁금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세븐틴 멤버, 일본에서의 인기순위는 어떻게 될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비주얼 그룹답게 멋지다 라는 평판은 당연하지만 한국과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세븐틴의 각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매력으로 인기순위가 정해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나머지 9위부터 1위까지의 결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일본에서 세븐틴 멤버들의 인기순위는 어떨까요? 기대해 주세요.

 

2019/12/24 - [예능] - 배스킨라빈스,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자!

2019/12/22 - [예능] - 2019 연말 시상식 일정, 골라서 보기!

2019/12/21 - [맛집리뷰] - 포항 양덕 맛집, 쫄깃한 고기맛이 일품인 [119딧고기]

2019/12/21 - [예능] - 기안84, 화보 도대체 어떻길래?(화보 수록)

2019/12/20 - [예능] - 던질까 말까 유튜버, 짱재영 그는 누구인가?

2019/12/17 - [재테크] - 라이트코인 전망, 향후의 장래성과 시세는?(1편)

2019/12/15 - [생활정보/생활] - 이 웹툰 안 본사람 없게 해주세요!(네이버 웹툰 1편)

2019/12/13 - [예능] - 태사자, 도를 아시나요? 20년전 아이돌 덕질하기!

2019/12/12 - [생활정보/생활] -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어디로 이전했을까?

2019/12/09 - [생활정보/생활] - 2019크리스마스 축제, 데이트 여기서! (대구,거창편)

2019/12/08 - [생활정보/생활] - 2019크리스마스 축제, 데이트 여기서! (부산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