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2편

by 유미링 2019. 12. 30.
반응형

지난 1편에 이은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 2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연말연시이다 보니 포스팅이 조금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 1편에서는 13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어떤 멤버가 순위권에 올랐을까요!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19/12/23 - [예능] -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세븐틴, 일본 인기 순위 2019(단독 기획)-1편

제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 있어요. 사심 콘텐츠라고도 할 수 있는 오늘의 포스팅의 주인공은 풋풋한 아이돌 외모와 더불어 직접 타이틀곡 작사와 작곡까지 하는 실력 있는 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세븐틴(SEVE..

yum-reviewzok.tistory.com

SEVENTEEN, 세븐틴

오늘은 나머지 9위부터 6위까지의 멤버들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일본 팬들이 뽑은 세븐틴 멤버들의 순위가 참 궁금하기도 한순간입니다. 세븐틴은 데뷔 초창기 때부터 좋아하셨던 팬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하시려나요? 9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위 아크로바틱 댄스라고 하면 단연! 중국인 멤버, THE8(디에잇)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THE8(디에잇), 한국 이름은 서명호입니다. 1997년 11월 17일 출생으로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세븐틴에 마지막으로 들어온 중국인 멤버 디에잇은 성격이 남자답고, 말도 잘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인 [양남자쇼]에서 퍼포먼스팀의 리더로서 그룹을 휘어잡은 디에잇 이었는데요.

무술이나 브레이크 댄스를 해왔던 경력이 있기 때문에 아크로바틱 댄스나 백 텀블링을 잘하기로 유명합니다. 세븐틴의 퍼포먼스에 화려한 수를 놓는 디에잇 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한국어를 잘 못한다는 말을 들은 적도 있지만 지금은 한국어 실력이 일취월장하여 다른 멤버들도 디에잇의 노력에 감탄을 자아낼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런 디에잇의 모습을 일본 팬이 좋아하는 모습 중에 하나라고도 하네요. 또한, 시끌벅적한 팀 분위기를 냉정하게 판단하여 분위기를 정리하려고 하는 것도 디에잇의 매력 중의 매력이라 생각한다고 합니다.


8위 기댈 수 있는 세븐틴의 총괄리더, S.COUPS(에스쿱스)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S.COUPS(에스쿱스), 본명은 최승철입니다. 1995년 8월 8일 출생으로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세븐틴의 총괄 리더 겸 힙합팀의 리더로 그룹에서 최연장이기도 합니다. 연습생 생활은 다른 멤버들 중에서 가장 긴 기간을 보냈고, 자신의 파트는 스스로 작사를 한다고 합니다.

 

롤 모델로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나 빅뱅의 지드래곤, 블락비의 지코라고 하는데요. 작사, 작곡이나 프로듀서로서 활약하는 멤버들을 롤 모델로 삼고 있기 때문에 가까운 미래에는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에스쿱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탄탄한 체형으로 키까지 큰 남자다운 에스쿱스는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혼혈이 아니냐 라는 오해도 받고 있지만 대한민국 대구 출신의 순수 한국인입니다. 성격도 매우 남자답고, 정열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유달리 멤버들에 대한 애정이 깊어서 세븐틴 안에서 아버지와 같은 존재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소년 같은 개구쟁이의 모습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일본 팬들은 에스쿱스의 반전 매력에 매료된 듯 보였습니다.


7위 세븐틴의 작은 프로듀서, WOOZI(우지)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WOOZI(우지), 본명은 이지훈입니다. 1996년 11월 22일 출생으로 키는 164cm라고 합니다. 세븐틴의 노래를 작사, 작곡하는 보컬팀의 리더인 우지입니다.

 

멤버들의 가성이나 팀의 분위기를 훌륭하게 발휘할 수 있는 곡으로만 구성된 세븐틴들의 곡들은 우지가 없었다면 완성되지 못할 그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그룹 내에서는 가장 키가 작지만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부산 남자 다운 남성스러운 성격이 또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직접 애교를 부리는 것에는 약하지만 가끔 보여주는 웃는 얼굴에 일본 팬들이 우지의 매력에 빠져든다고 하네요. 작은 몸으로 13명의 멤버들을 지지하는 모습도 있고, 큰 꿈을 가지고 있는 야심가 타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우지의 반전 매력에 빠져든 팬 중의 한 명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하하.


6위 자칭 세븐틴 No.1 비주얼? 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WONWOO(원우)

출처. 세븐틴 트위터

활동명은 WONWOO(원우), 본명은 전원우입니다. 1996년 7월 17일 출생으로 키는 182cm라고 합니다. 조금은 느긋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한 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힙합팀 멤버입니다.

 

가끔 가만히 멍한 표정으로 있는 모습이 섹시하다는 말을 일본 팬들 사이에서 듣고 있는 원우인데요. 긴 눈꼬리가 매력포인트인 한국의 미남상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지요. 잘생긴 멤버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는 세븐틴인데요. 원우는 자신이 미남 랭킹에서 1위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금은 힙합팀의 멤버로서 랩을 하고 있는 원우이지만 플레디스에 들어갔을 당시에는 보컬팀의 멤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를 살리기 위해서 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독서를 좋아하는 원우는 성격 자체도 매우 여유롭다는 평을 듣기도 한답니다. 그런 원우는 일일이 가사 노트에 가사를 적어 내려간다고도 하네요. 그렇게 써 내려가다 보니 가사 노트가 무려 5권이나 된다고 하네요.

외모와는 또 다른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는 원우는 일본 팬들의 마음을 충분히 상위권으로 움직일만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오늘은 세븐틴의 일본 인기 순위 2편을 마무리해보았습니다. 마지막 3편에서는 5위부터 1위까지의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1편에서도 언급드렸던 바와 같이 세븐틴의 일본에서의 인기는 제가 느꼈던 BTS, 방탄소년단의 인기의 흐름과 아주 닮아 있었습니다.

 

지금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BTS인데요. 세븐틴의 아마 머지않았다는 느낌이 팍팍 든답니다. 그 기세를 몰아서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한국 남자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되면 좋겠습니다. 다음 3편에서 만나요.

 

2019/12/26 - [예능] - 양준일, 부인과 함께 한국으로 금의환향!

2019/12/24 - [예능] - 배스킨라빈스, 지마켓(G마켓)에서 20% 할인받자!

2019/12/22 - [예능] - 2019 연말 시상식 일정, 골라서 보기!

2019/12/21 - [예능] - 기안84, 화보 도대체 어떻길래?(화보 수록)

2019/12/20 - [예능] - 던질까 말까 유튜버, 짱재영 그는 누구인가?

2019/12/13 - [예능] - 태사자, 도를 아시나요? 20년전 아이돌 덕질하기!

2019/12/12 - [생활정보/생활] -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 어디로 이전했을까?

2019/12/01 - [예능]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포항 생고기 무한 리필 집?

2019/12/01 - [예능]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건후가 모델?

2019/11/21 - [예능] - 건후, 나은이가 갔던 울산 야외 카페는 어디일까?

2019/11/20 - [예능] - 유상철 감독님 건강, 췌장암 투병 관련하여

반응형

댓글